More Intricacies Related to Counting Cards in Blackjack
블랙잭에서 카드 계산과 관련된 더 많은 복잡성
이 시리즈의 과거 게시물인 "블랙잭에서 카드를 계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요?"에서 저는 블랙잭을 포함하여 카드의 기초가 되는 기본적인 아이디어의 일부를 다루었습니다. 저는 이 베네피트 플레이 방식의 역사적 배경을 조금 이해하고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두세 가지 다른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를 조사했습니다. 에볼루션게이밍
그 포스트에서 내가 보여준 끝은 카드 카운팅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간단하지만 대부분의 사업과 대조적으로 여전히 적당히 어렵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카드 카운팅과 관련된 다양한 복잡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게시물과 같은 내용을 정독하여 약간의 현금을 가져올 수 있지만 문제의 복잡한 부분에 더 익숙해지면 개선할 수 있습니다.
카드 계산 연습을 위한 단계별 지침
나는 당신이 나의 지난 포스트에서 묘사한 프레임워크를 포함하여 어떻게 lo 카드를 유지하도록 제안할 것입니다. 다음은 해당 프레임워크의 카드와 값입니다.
2, 3, 4, 5 또는 6은 +1로 간주합니다.
10의 가치가 있는 모든 에이스 또는 카드는 - 1을 고려합니다.
당신은 각각 +1의 가치가 있는 6장의 카드의 합을 가지고 있고 각각 -1의 가치가 있는 6장의 카드의 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카드 더미를 통해 계산할 기회가 없으면 0으로 시작하지만 카운트가 조정되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0으로 끝납니다.
카드 수를 세는 방법을 알아내는 초기 단계는 집에서 혼자 있는 카드 데크를 통해 세는 연습을 하는 것입니다. 0으로 끝나는지 여부에 따라 자신이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현명하게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덱의 마무리까지 하나의 카운트가 더 있는 경우 오류를 범한 것입니다.
나무 테이블에서 카드 게임하기
단순히 러닝 카운트를 인식하면서 각 카드의 덱을 차례로 살펴보십시오. 모든 카운트가 끝날 때까지 0으로 끝날 수 있는 위치에 도달하면 스톱워치 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속도를 높이려고 발사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묘기는 한 번에 2장의 카드를 관리하기 시작한 다음, 한 번에 4장의 카드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쌍에서 자신을 상쇄하는 카드를 인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훨씬 빨라집니다.
당신은 순식간에 전체 카드 데크를 세고 끝을 향해 0으로 끝나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을 때 방해를 추가하기 시작하십시오. 라디오를 켜십시오. TV를 켜십시오. 카드를 세면서 어린이들에게 비슷한 방에서 놀도록 촉구하십시오.
갬블링 클럽에 카드를 포함하는 동안 거기에 있는 유형의 과도한 부담 없이 그렇게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세는 것을 제공하지 않고 그 수를 계속 인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입술을 움직일 수 없고, 집중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없고, 그 밖의 어떤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집에서 조용한 방에서 리허설을 한다고 해서 클럽 분위기가 나는 것은 아닙니다.
카운트를 기반으로 한 기본 전략에서 벗어나기
실제 현금을 위해 블랙잭에서 우위를 점하는 주요 방법은 카운트에 비추어 베팅 크기를 변경하는 것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어쨌든 정당화되면 필수 방법론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모델입니다.
당신이 16의 하드 완료를 가지고 있고 필수 기술이 현재 상황에서 당신이 쳐야 한다고 추천한다고 가정합니다.
카드를 나눠주는 블랙잭
그러나, 당신은 그 카운트가 너무 확실하다는 이유로 덱이 10초 안에 비례적으로 부유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모든 것이 동일하게 유지되어야 한다고 추측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이 맞습니다.
개수를 고려하여 필수 방법론에서 벗어난 경우를 "목록"으로 지정합니다.
계산의 관점에서 기본적인 기술에서 벗어나는 상황을 거의 끝없이 구성할 수 있지만 그 중 상당수가 너무 드물게 발생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노력할 가치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카운트가 +9인 게임에서 얼마나 자주 플레이할 것이라고 말하겠습니까?
방향을 틀고 싶은 주요 상황은 "명성 18"과 "아슬아슬한 4"로 분류됩니다.
Illustrious 18과 Fabulous 4 카지노사이트
놀라운 4는 선택으로 늦은 묵인을 받아들여야 하는 상황입니다. 모든 클럽이 늦은 묵인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므로 이러한 상황은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어쨌든 그들이 플레이할 때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은 멋진 4가지입니다.
판매자 9에 비해 15를 잡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3 이상이라고 가정하고 포기하십시오.
공급업체 10 대 15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0 이상이면 포기하십시오.
판매자 프로 대 15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2 이상이라고 가정하고 포기하십시오.
당신은 벤더 10 대 14를 들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4 이상이면 포기하십시오.
미리 정해진 수의 상황이기 때문에 기억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유명한 18가지 상황은 기본 기술에서 벗어나게 될 다른 18가지 가장 큰 상황입니다. 그것들은 가장 자주 나타나며 귀하의 주요 관심사에 더 중요합니다.
다음은 유명한 18입니다.
카운트가 +3 이상이면 보호가 유익한 베팅으로 바뀝니다.
당신은 벤더 9와 비교하여 16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5 또는 그 이상일 가능성을 배제하십시오.
판매자 10에 비해 16을 들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0 이상이라고 가정하고 일어서십시오.
당신은 15 대 벤더 10을 들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4 이상일 경우에 서십시오.
판매자 2에 대해 13을 들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1 이상이라고 가정하고 서십시오.
당신은 벤더 3 대 13을 들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 2 이상인 경우에 서십시오.
당신은 판매자 2에 비해 12를 들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4 이상이라고 가정하고 서십시오.
당신은 판매자 3에 비해 12를 들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2 이상이라고 가정하고 서십시오.
당신은 판매자 4에 비해 12를 들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0 이상이라고 가정하고 서십시오.
당신은 벤더 5 대 12를 들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 1 이상인 경우에 서십시오.
당신은 판매자 6에 비해 12를 들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 3 이상이라고 가정하고 서십시오.
당신은 벤더 전문가에 대해 11을 잡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1 이상인 경우 두 배로 내립니다.
판매자 10과 비교하여 10을 잡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4 이상이라고 가정하면 두 배 아래로 내려갑니다.
판매자 프로 대 10을 잡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3 이상이라고 가정하면 두 배로 줄입니다.
판매자 2에 대해 9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1 이상이라고 가정하면 두 배로 내려갑니다.
공급업체 7에 대해 9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4 이상이라고 가정하면 두 배입니다.
당신은 벤더 5에 비해 몇 10을 잡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5 이상인 경우에 참여하십시오.
판매자 6에 비해 10초 몇 개를 들고 있습니다. 카운트가 +5 이상이라고 가정하는 부분입니다.
이러한 편차는 단독 덱 게임에 의존한다는 점을 언급해야 합니다. 다양한 덱이 있는 게임을 플레이할 기회가 없으면 러닝 카운트를 정품 카운트로 변경해야 합니다. 이 시리즈의 지난 게시물에서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카지노 규칙 및 조건의 변형 표현
하우스 에지가 0.5%라는 것을 알아차리는 블랙잭 기사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률이 1%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동일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에지가 베팅하는 곳의 원칙과 게임 환경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블랙잭 테이블에 다양한 손
블랙잭이나 카드 카운팅이 처음이라고 가정하면 게임 환경의 차이가 단순히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기본이 아닐 것입니다 - 가정에서 요율 포인트의 각 10분의 1이 계산됩니다.
표준 블랙잭 게임은 공급업체가 섬세한 17을 치는 8개의 덱으로 통합되며 분할 후 두 배로 허용됩니다. 놀라운 블랙잭 기술을 사용한다고 가정할 때 이 게임의 하우스 에지는 약 0.64%입니다. 수반되는 표준을 변경하는 시점에서 하우스 엣지는 기록된 합계만큼 변경됩니다.
단독 덱 게임은 하우스 엣지가 약 0.48% 더 좋습니다. 다양한 가이드라인의 범위가 매우 유사할 경우 이 게임의 하우스 에지는 0.16%로 떨어질 것입니다. 실제로 2중 덱 게임도 하우스 에지(0.19%)에 근본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10에 대해 조기 묵인할 수 있는 기회가 없으면 0.24%를 돌려받습니다. (기본값은 포기가 선택 사항이 아닌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순히 기본 2장의 카드를 2단으로 접는 옵션이 있는 것이 아니라) 꽤 많은 카드를 2단으로 접을 수 있는 오프 기회에 0.23%를 얻습니다.
공급업체가 섬세한 17을 유지해야 한다고 가정하면 그로부터 0.22%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 스플릿을 허용하면 0.08%를 얻습니다.
늦게 묵인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0.08%의 가치가 있습니다.
찾을 수 있는 규칙 조건입니다. 다양한 원칙 변경은 다음과 같이 하우스 에지를 더 높게 만들 수 있습니다.
블랙잭이 현금을 균등하게 지불한다고 가정하면 하우스 엣지는 하우스에 대해 2.27% 증가합니다. 이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그러나 6/5 블랙잭 게임은 정상적이며 실제로 기회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집 가장자리에 1.39%를 추가합니다.
단순히 10 또는 11을 두 배로 줄일 수 있다고 가정하면 집에 0.18%를 잃게 됩니다.
이별 후 이중으로 허용되지 않을 경우 0.14%를 잃게 됩니다. 바카라사이트
한 번만 헤어질 수 있다고 가정하면(다시 헤어지지 않음), 또 다른 0.10%를 잃게 됩니다.
조건은 단순히 한 클럽에서 다른 클럽으로 변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특히 다양한 컷오프 포인트가 있는 테이블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테이블 간에 자주 변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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